SPC 던킨, '인사이드 아웃2' 테마 ‘투명 우산'으로 장마철 대비하세요~
SPC 던킨, '인사이드 아웃2' 테마 ‘투명 우산'으로 장마철 대비하세요~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6.03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코리아와 협업
던킨이 캐릭터 굿즈 투명우산을 선보였다. [제공=SPC]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도너츠 프랜차이즈 브랜드 던킨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디즈니 · 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의 두 번째 이야기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투명 우산 2종’을 공개했다.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투명 우산 2종’은 던킨이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선보이는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세 번째 굿즈로,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이 등 다섯 감정 캐릭터와 함께 새롭게 등장하는 ‘불안’이를 테마로 했다.

‘불안’이를 테마로 한 우산은 캐릭터 특유의 표정과 시그니처 색상인 주황색을 그대로 살려 디자인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와 함께 대표 캐릭터들을 모두 새겨 다채로운 매력을 강조한 보라색 우산도 만나볼 수 있다.

던킨은 이번 달 초부터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굿즈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출시한 ‘도킹형 보조배터리’와 ‘핸드타월 3종’은 높은 활용도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며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인기 굿즈로 자리매김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이번 굿즈는 특별히 던킨의 베스트셀링 굿즈인 투명 우산을 활용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굿즈를 통해 ‘굿즈 맛집’으로서의 면모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