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는 달 6월' 기차 여행 상품 최대 60% 할인
'여행가는 달 6월' 기차 여행 상품 최대 60% 할인
  • 천동환 기자
  • 승인 2024.05.27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쉼·원포인트·레포츠·로컬리즘 등 6개 트렌드 맞춤 구성
'충청도 농부아저씨네 놀러가는 쉼이 있는 명상 여행' 방문지 중 충북 충주시 명상치유센터 '깊은산속옹달샘'. (사진=코레일관광개발, 대한민국구석구석)
'충청도 농부아저씨네 놀러가는 쉼이 있는 명상 여행' 방문지 중 충북 충주시 명상치유센터 '깊은산속옹달샘'. (사진=코레일관광개발, 대한민국 구석구석)

코레일관광개발은 '여행가는 달' 누리집을 통해 6월 기차 여행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여행가는 달 누리집에서 '6월엔, 여기로' 메뉴를 선택하면 트렌드별 여행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중 △쉼 △원포인트 △레포츠 △로컬리즘 △체류형 △미식 여행 트렌드관에서 코레일관광개발이 제공하는 기차여행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쉼' 트렌드관에서는 '충청도 농부아저씨네 놀러가는 쉼이 있는 명상 여행'을 예약할 수 있다. 충북 충주시를 1박2일 일정으로 여행하는 이 상품은 한식뷔페 '열명의농부'와 명상치유센터 '깊은산속옹달샘'으로 여행객을 안내한다. 당일 여행 상품인 '쉿, 말이 필요 없는 나홀로 구례 여행'은 통일신라 시대 사찰 '지리산천은사'와 북카페 '섬진강책사랑방'을 일정에 담았다.

원포인트 트렌드관 중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섬, 고흥 나로우주센터' 상품에 포함된 전남 고흥군 '나로우주센터우주과학관'. (사진=코레일관광개발, 대한민국구석구석)
원포인트 트렌드관 중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섬, 고흥 나로우주센터' 상품에 포함된 전남 고흥군 '나로우주센터우주과학관'. (사진=코레일관광개발, 대한민국 구석구석)

문화예술 마니아를 위한 '원포인트' 트렌드관에서 만날 수 있는 '느린걸음으로 즐기는 남원 아트투어'는 김병종시립미술관과 수지미술관을 방문하는 당일 여행 상품이다. 오대산 월정사와 계촌 클래식 축제를 당일 여행으로 즐기고 싶다면 '클래식 선율이 흐르는 여름의 낭만, 평창 계촌 클래식 축제'를 이용할 수 있다.

카트 운전과 돛배 체험, 트레킹, 족욕 등을 기차 여행과 함께 즐기고 싶다면 '레포츠'관에서 '바람을 가르며 즐기는 레포츠 천국 나주'나 '2천년만의 열린 한반도 최초 고갯길 마의태자의 길을 걷다' 상품을 예약하면 된다.

로컬리즘 트렌드관 중 '자연과 사람이 함께하는 고창에서의 특별한 하루' 여행지인 전북 고창군 갯벌. (사진=코레일관광개발, 대한민국구석구석)
로컬리즘 트렌드관 중 '자연과 사람이 함께하는 고창에서의 특별한 하루' 여행지인 전북 고창군 갯벌. (사진=코레일관광개발, 대한민국 구석구석)

이와 함께 '로컬리즘'관에서는 지역에 숨겨진 여행지를 만나볼 수 있고 '체류형'관에서는 2박3일 또는 3박4일간 경남 하동이나 경북 경주에 머물며 현지인 생활을 경험하는 기차 여행 상품을 제공한다. '미식 여행'관에선 목포와 신안, 태백, 부여 등의 숨은 맛집으로 여행객을 안내한다.

김시섭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올해 여행 트렌드에 맞게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국내 기차 여행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여행가는 달을 맞아 '대한민국 구석구석 기차 로컬 여행'을 꼭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