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x써모스 텀블러’ 출시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x써모스 텀블러’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5.2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 생제르맹 로고 적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 및 써모스 제품으로 뛰어난 기능성
파리바게뜨가  ‘파리 생제르맹x써모스 텀블러’를 출시했다. [제공=SPC]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축구 명문구단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해 ‘파리 생제르맹x써모스 텀블러’를 한정 출시했다. 

이번 ‘파리 생제르맹x써모스 텀블러’는 파리바게뜨와 파리 생제르맹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선보이는 두 번째 굿즈로, 은은한 베이지 톤의 텀블러 전면에 파리 생제르맹 로고를 크게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의 제품을 활용해 텀블러 자체의 품질도 뛰어나다. 우수한 보온·보냉 기능에 210g의 초경량 제품으로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파리 생제르맹 x써모스 텀블러’는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21,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단,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매장 별로 재고 소진 시 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해 선보인 첫 번째 굿즈가 좋은 반응을 얻은 것에 힘입어 두 번째 굿즈를 이어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매력적인 파리 생제르맹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올해 초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한 첫번째 굿즈로 ‘파리 생제르맹 리유저블 데일리백, 빅백’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