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굿바이 겨울옷’ 15% 세일 진행
크린토피아, ‘굿바이 겨울옷’ 15% 세일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5.2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까지 합리적 가격에 묵은 겨울옷 세탁할 마지막 기회
크린토피아, 패딩, 점퍼, 코트, 스웨터, 신발, 가죽, 모피 등 15% 할인 혜택 제공
크린토피아가 겨울옷 세탁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제공=크린토피아]

“겨울옷 세탁, 늦기 전에 지금 맡기세요”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린토피아'가 부쩍 따뜻해진 날씨를 맞아 5월 25일(토)까지 겨울 주요 품목 1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굿바이 겨울옷’ 세일을 통해 패딩, 점퍼, 코트, 스웨터, 신발, 가죽 및 모피 등 품목을 15% 할인한다.

특히, 겨우내 신은 어그 부츠나 다가오는 여름에 가벼운 옷차림과 매치하기 좋은 흰 운동화 등 각 제품과 소재에 적합한 퀄리티 높은 세탁 공정을 거쳐 마치 새 신처럼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VIP, Gold, Silver 등급 고객에게는 머플러와 모자 등에 사용 가능한 추가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세탁부터 보관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의류보관 서비스’ 역시 15% 할인이 적용된다.

가맹점에 세탁물을 접수하면, 세탁 후 최대 9개월까지 크린토피아 전문보관 케어센터에 보관된다.

크린토피아 전문보관 케어센터는 철저한 관리 환경과 절차를 준수하며, 온도, 습도, 채광까지 종합적으로 고려해 의류의 수명을 높이는 환경을 구축한 시설이다.

이번 세일은 겨울옷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비좁은 옷장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의류보관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번 ‘굿바이 겨울옷’ 세일 프로모션 진행 여부는 각 가맹점 및 지역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