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던킨 T2 인천공항센트럴점’ 허브 공항에서 K-도넛을 알린다!
SPC 던킨, ‘던킨 T2 인천공항센트럴점’ 허브 공항에서 K-도넛을 알린다!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5.23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3주간 방문고객 3만 3천 여명 돌파
던킨이 운영하고 있는 인천공항센트럴점 [제공=SPC]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도너츠 프랜차이즈 '던킨'이 지난달 대표 글로벌 허브 공항인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 오픈한 ‘던킨 T2 인천공항센트럴점’ 방문고객이 3만 3천 여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들어선 ‘던킨 T2 인천공항센트럴점’은 오픈 키친 형태의 ‘콤팩트 라이브(Compact Live)’ 콘셉트를 적용했다. 소비자들은 오픈형 공간의 매장에서 프리미엄 제품의 제조과정을 생생하게 볼 수 있으며, 보다 신선하고 품질 높은 도넛을 즐길 수 있다.

글로벌 여행객의 취향을 아우를 수 있도록 제품 카테고리도 확장했다. 도넛, 샌드위치, 베이커리는 물론 한국식 대표 도넛인 꽈배기를 국내외 관광객의 입맛에 맞도록 재해석한 K-도넛도 선보였다.

K-스트릿 푸드인 꽈배기를 활용한 ▲단짠 옥수수 꽈배기 ▲카스텔라 꽈배기 ▲초코링 마시멜로 꽈배기 ▲더블 초코 꽈배기 등 인천공항 시그니처 꽈배기 도넛 4종을 ‘던킨 T2 인천공항센트럴점’에서만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꾸준한 품질 강화 노력으로 탄생한 던킨만의 고품질 커피도 함께 맛볼 수 있다.  ‘던킨 T2 인천공항센트럴점’에서 QR 간편 주문 시스템을 시범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매장 내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앉은 자리에서 쉽고 빠르게 주문에서 결제까지 한번에 할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보다 다양한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하고자 명실상부 글로벌 대표 공항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라며 “이번에 오픈한 ‘던킨 T2 인천공항센트럴점’은 전 세계 고객들에게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하며 여행객들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부상할 것”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