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N32 신세계 대구점' 신규 오픈
시몬스 침대, 'N32 신세계 대구점' 신규 오픈
  • 정지은 기자
  • 승인 2024.05.22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경북 소비자와 접점 확대
시몬스 침대, 'N32 신세계 대구점' 신규 오픈. [사진=시몬스] 

시몬스 침대는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 ‘N32’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새로운 매장을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시몬스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7층에 팝업 형식으로 선보이는 이번 매장을 통해 대구·경북 지역 소비자들과의 접점이 대폭 확대될 전망이다.

N32는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전 제품에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비건 인증까지 획득한 시몬스의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이다.

신세계 대구점에서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 등 N32 전 라인업은 물론 N32 매트리스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시몬스의 신제품 프레임 매니티, 아로 등도 있다.

N32 폼 매트리스는 여름철 꿀잠을 위해 필수인 통기성을 비롯해 탄성과 안전성 세 가지 차별점을 갖추며 기존 폼 매트리스의 단점으로 꼽혀온 열감과 쏠림 현상을 해소했다.

N32 스프링 매트리스는 시몬스 침대의 독자 기술인 ‘파워 서클 스프링(Power Circle Spring)’을 적용해 단단한 지지력과 내구성을 갖췄다. N32 레귤러 토퍼는 시몬스 침대 고유의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그대로 계승했다.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는 매트리스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5개의 플레이트로 분절돼 사용자의 자세 및 수면 환경에 따라 세밀하게 각도 조절을 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N32 신세계 대구점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가격 할인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매트리스 및 토퍼 구매 시 최대 30% 할인과 더불어 N32 토퍼 슬리브를 증정하며 금액대별로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love1133994@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