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다방,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24‘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청년다방,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24‘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5.2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다방이 서울 재즈 페스티벌 티켓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청년다방]

프리미엄 토핑 떡볶이 브랜드 청년다방이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24’ 티켓 증정 이벤트를 22일(수)까지 진행한다.

청년다방 신메뉴 ‘마라로제떡볶이’를 먹고 인스타그램 스토리 업로드, 해당 화면을 캡처한 후 청년다방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경품은 현재 매진 상태로 취소표를 대기해야 하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24 금요일 티켓 10장과 토요일 티켓 10장 총 20장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당첨자는 총 10인으로 각각 금요일 혹은 토요일 티켓 2장을 랜덤으로 지급받게 된다.

서울 재즈 페스티벌은 매년 5월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3일간 개최되는 대형 페스티벌로 실내, 실외 공연장에서 펼쳐지는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관객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재즈 페스티벌이지만, 힙합, 팝, 발라드 등 장르를 아우르는 국내외 아티스트를 대거 섭외하는 걸로도 유명하다. 올해 역시 예년과 마찬가지로 LAUV, 데이식스, 폴킴, 이영지, 멜로망스, 원슈타인, 자이언티, 권진아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출연을 확정 지으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

분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청년다방 관계자는 “상반기 신메뉴를 성공적으로 런칭하게 되어 고객 감사 이벤트로 수요가 높은 서울 재즈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하고 재밌는 브랜드 활동을 많이 기획하고 있으니 큰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