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올여름 라이트하게 … ‘2024 여름 e-프리퀀시’ 시작
스타벅스, 올여름 라이트하게 … ‘2024 여름 e-프리퀀시’ 시작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5.21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4일까지 영국 브랜드 헌터와 협업한 7종의 증정품 선봬
스타벅스가 2024 여름 프리퀸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명품 레인 부츠로 잘 알려진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헌터(HUNTER)와 손잡고 7월 4일까지 총 7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2024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스타벅스의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꾸준히 스타벅스를 방문해 준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사은 행사로,  올해 ‘LIGHT UP YOUR SUMMER’를 테마로 헌터(HUNTER)와 협업한 우산, 레인 판초, 파우치 등 휴대성과 실용성을 강조한 생활용품 아이템 7종을 선보였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여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트 장우산’ 2종, ‘라이트 폴딩 우산’ 1종, ‘라이트 레인 판초’ 2종, ‘투웨이 파우치’ 2종 등 총 7종의 증정품 중에서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미션 음료에는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제조 음료와 5월 1일 출시된 신규 여름 음료 3종(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블렌디드, 더블 레몬 블렌디드)이 포함된다.

여름철 생활 필수품인 우산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색상과 디자인에 차별성을 두어 3종으로 구성했다. 무게는 매우 가볍지만 튼튼한 내구성이 특징이며, UV 차단 코팅을 적용한 원단을 활용해 비 오는 날 뿐만 아니라 맑은 날 뜨거운 햇살과 자외선을 가리는 용도로도 제격이다.

그레이와 블랙 색상 2종으로 구성된 ‘라이트 장우산’은 프레임과 살대에 카본 소재를 활용해 튼튼하며, 87cm에 달하는 길이임에도 톨 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보다 가벼워 실용성을 높였다.

비 오는 날 가벼운 외출을 도와줄 ‘라이트 레인 판초’도 그레이와 아이보리 색상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생활 방수가 가능한 소재로, 레인 판초 앞부분의 지퍼도 방수 지퍼를 사용했다. 보관과 휴대 편의성을 고려하여 사용 후에는 접어서 옷 안쪽에 마련된 주머니에 넣어둘 수 있도록 했다.

‘투웨이 파우치’는 다양한 소지품을 담는 파우치로 사용하거나 동봉된 스트랩을 연결하여 슬링백으로 사용하는 등 이름 그대로 필요에 따라 두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블랙과 아이보리 2종의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생활 방수 기능이 적용되는 소재를 활용했다.

스타벅스 김범수 마케팅담당은 “이번 여름 e-프리퀀시 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즐거운 이벤트로 보답하고자 한다”라며, “올 여름에도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와 함께 즐겁고 건강한 여름을 준비하시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