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피지오겔 177년 헤리티지 공유' 행사 개최
LG생활건강, '피지오겔 177년 헤리티지 공유' 행사 개최
  • 정지은 기자
  • 승인 2024.05.20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더마톨로지컬 뷰티 솔루션으로 차별적 경험 제공"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이 지난 17일 서울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LG생활건강 피지오겔 브랜드 글로벌 홍보 행사에 참석해 제품들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이 지난 17일 서울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LG생활건강 피지오겔 브랜드 글로벌 홍보 행사에 참석해 제품들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최근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 컨퍼런스 ‘더마톨로지 앤드 비욘드’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헤리티지 컨퍼런스는 ‘피지오겔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주제로 열렸다.

컨퍼런스에서는 1847년 설립된 독일 스티펠사(社)가 자사의 피부과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1990년대 후반 론칭한 피지오겔의 177년 역사와 철학이 공유되고 제품에 적용된 기술에 대한 발표가 진행됐다.

각 세션별로 전남대학교병원 피부과 김성진 교수, 힐하우스피부과 이도영 원장(피부과 전문의)을 비롯해 LG생활건강 최고기술책임자(CTO) 강내규 상무와 연구진이 강연자로 나섰다.

참석자들은 피지오겔 체험 행사에도 많은 관심을 나타냈다. 특히 국내는 물론 아시아 6개 지역에서 온 인플루언서들은 체험존에 설치된 다양한 피지오겔 제품들을 직접 발라보고 곳곳에 설치된 피지오겔 대형 제품 모형들과 사진을 찍으며 뷰티 콘텐츠를 제작했다.

김희진 피지오겔 마케팅부문장(MD)은 “앞으로 트러블과 주름, 잡티 등 소비자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차세대 더마톨로지컬 뷰티 솔루션’으로 글로벌 고객에게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love1133994@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