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멤버십 적립 놓쳤다면 '앱'에서 해보세요!
버거킹, 멤버십 적립 놓쳤다면 '앱'에서 해보세요!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5.1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할인행사도 함께
버거킹이 영수증 사후 적립서비스를 진행한다. [제공=버거킹]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공식 앱을 통해 영수증 사후 적립 서비스를 실시한다.

자사 멤버십 회원 중 적립을 놓친 고객들을 위해 제공되는 영수증 사후적립 서비스는 영수증 발급 해당 월 말일까지 버거킹 앱에서 영수증 바코드를 인식하면 된다.

멤버십 적립 제외 매장인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직접 구매한 영수증 내역 및 배달 플랫폼을 통해 구매한 경우에도 가능하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영수증 사후적립은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버거킹이 새롭게 도입하게 된 서비스”라며 “그간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해서 적립을 하지 못했거나, 적립하는 걸 잊어버려 아쉬움을 느끼셨을 고객들이 버거킹 멤버십 적립 혜택을 폭넓게 즐기실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가정의 달을 맞아 버거킹 매장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스테디셀러 버거 ‘와퍼주니어 ‘와 ‘불고기와퍼주니어’, ‘롱치킨 버거’까지 총 3종 중 단품 2개를 최대 36% 할인된 6,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에 3천원만 추가하면 버거 2종과 레귤러 사이즈 프렌치 프라이와 콜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