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을 더 다양하게 즐겨봐!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을 더 다양하게 즐겨봐!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5.1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니아층 확보한 ‘코카-콜라 제로 체리’, 드디어 국내 상륙
코카-콜라 제로 체리가 출시됐다. [제공=코카-콜라사]

글로벌 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코카-콜라 제로 체리’가 마침내 국내 상륙한다!

코카-콜라사가 코카-콜라 제로에 매력적인 체리향을 더한 ‘코카-콜라 제로 체리’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했다.

‘코카-콜라 제로 체리’는 코카-콜라 고유의 짜릿함과 달콤한 매력의 체리향을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서 ‘코카-콜라 제로 체리’는 ‘코카-콜라 제로’, ‘코카-콜라 제로 레몬’, ‘코카-콜라 제로 제로’에 이은 네 번째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제품이다.

제로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적극적으로 고려하고, 다양한 맛과 취향을 반영한 제품 출시를 통해 제로 음료 선택권을 더욱 확장하게 됐다.

체리를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제품 패키지도 눈여겨볼 만하다. 제품 전면 상단에 체리를 상징하는 진분홍색을 적용해 멀리서도 ‘코카-콜라 제로 체리’임을 단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고, 코카-콜라 로고까지 이어지는 은은한 그라데이션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과 체리의 화사한 만남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코카-콜라 제로 체리’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된다. 신제품은 355ml 캔과 500ml 페트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코카-콜라 제로 체리’ 국내 출시를 통해 코카-콜라 제로 라인업을 더욱 다양하게 확장할 수 있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코카-콜라 제로 라인업을 기반으로 앞으로도 제로 콜라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