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사무엘스몰즈'와 협업 한정판 출시
LF 헤지스, '사무엘스몰즈'와 협업 한정판 출시
  • 정지은 기자
  • 승인 2024.05.1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 레더 소재 숄더백 등 '수퍼 헤지스' 3종
 헤지스 사무엘스몰즈 콜라보(수퍼헤지스). [사진=LF]

LF는 자사 브랜드 헤지스가 ‘사무엘스몰즈(SAMUEL SMALLS)’와 컬래버레이션한 리미티드 에디션(한정판) ‘수퍼 헤지스(SUPER HAZZYS)’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9일간 성동구 사무엘스몰즈 쇼룸에서 진행된다. 두 브랜드의 컬래버 상품과 함께 헤지스 퍼피 컬렉션의 신규 라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와 사무엘스몰즈의 협업은 세대와 성별을 아울러 한결같음을 지향하는 헤지스,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빈티지 아이템을 사랑하는 사무엘스몰즈 두 브랜드가 추구하는 ‘변하지 않는 헤리티지’ 가치에서 공통점을 발견해 시작됐다.

수퍼 헤지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비건 레더 소재 숄더백 △‘가방 꾸미기’를 할 수 있는 케이블 액세서리 △실리콘 소재에 스크류처럼 꼬인 스파이럴 케이블 등 총 3종이다.

또한 남녀공용 가방 컬렉션 ‘퍼피(PUPPY)’의 신규 스타일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 퍼피백은 헤지스가 그동안 주력으로 선보이지 않았던 나일론 소재 ‘원단백’이다. 전체 구매 고객 중 2030대 고객 비중이 70% 이상일 정도로 신규 스타일에 대한 젊은 타깃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라인은 기존 퍼피백 베스트 스타일에서 사이즈를 확대한 △’퍼피 숄더 백’(미니·엑스 라지) △크로스로 착용할 수 있는 ‘퍼피 파우치 백’ △‘퍼피백 백팩(스몰)’ 총 3종이다.

헤지스 액세서리 사업부 관계자는 “패션과 리빙 소품의 만남이라는 색다른 이종 업종 간의 협업이 각기 다른 두 브랜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함과 동시에 팬덤 확대 효과도 기대한다”고 말했다.

love1133994@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