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포켓몬스터’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롯데호텔의 포켓몬스터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서울, 월드, 부산, 제주와 롯데리조트 속초까지 총 5곳에서 운영된다.
롯데호텔은 우선 피카츄, 잠만보 등 인기 포켓몬으로 꾸며진 객실에서 호캉스(호텔과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포켓몬 월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포켓몬 룸 1박 △피카츄 키링 인형(1개) △조식 △수영장 등의 특전으로 구성됐다.
특히 포켓몬이 가득한 벽지와 쿠션, 전등을 비롯한 인테리어 소품은 물론 포켓몬 자수가 놓아진 배스로브 등 객실 내부 곳곳에 숨겨진 포켓몬 요소들을 배치했다.
또한 각 체인 호텔 라운지에서는 ‘피카츄무디’, ‘파이리 에이드’ 등 포켓몬을 모티브로 한 스페셜 음료를 맛볼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에서는 메타몽, 이상해씨 등을 형상화한 ‘포켓몬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를 판매한다.
롯데호텔 제주는 7월 31일까지 포켓몬스터 영화 무료 상영 이벤트를 마련했다. 포켓몬스터 극장판 시리즈 세 편(정글의 아이 코코, 모두의 이야기, 너로 정했다!)이 매주 토요일 오후 8시에 하루 한 편씩 야외 호반가든에서 상영된다. 호텔 투숙객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한편 포켓몬스터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