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길] 5월 2주, 삿포로·오키나와 신규취항 최저가…이스타항공 외 항공 4건
[하늘길] 5월 2주, 삿포로·오키나와 신규취항 최저가…이스타항공 외 항공 4건
  • 우현명 기자
  • 승인 2024.05.1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에도 <신아일보>는 매주말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슬기로운 시간을 만들어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분야 등을 선정, 매주 분야별 알토란 같은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매주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통해 △알림장 △가전&쿡커 △주차장 △하늘길 타이틀로 독자들을 찾아가겠다.

‘하늘길’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항공사 프로모션과 승객 편의를 돕는 신규 노선 소식을 담는다.

이스타항공 삿포로, 오키나와 프로모션. [사진=이스타항공]

5월2주 하늘길에서는 일본 노선 프로모션과 항공사별 신규 취항 노선을 담는다. 이스타항공은 일본 삿포로와 오키나와 신규 취항을 기념해 항공권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어서울은 일본 다카마쓰와 요나고 노선에서 현지 무료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증정한다. 티웨이항공은 시드니 노선을 특가로 판매한다. 진에어는 몽골 울란바토르와 제주에 신규 취항한다. 에어프레미아는 샌프란시스코 취항을 기념해 아로마티카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이스타항공- ‘시원한 여름’ 삿포로, ‘신비로운 바다’ 오키나와

이스타항공은 인천-삿포로, 인천-오키나와 노선 취항을 기념해 14일까지 항공권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편도 총액 기준 △인천-삿포로, △인천-오키나와 모두 10만5600원부터다. 탑승 기간은 각 노선의 취항일에 따라 인천-삿포로는 7월1일~9월30일, 인천-오키나와는 7월19일~9월 30일까지다. 출발 14일 전까지 탑승 날짜 변경에 대한 수수료가 횟수 제한 없이 면제된다. 수수료 면제 대상 탑승 기간은 9월30일까지.

◇에어서울- 리무진·페리 무료…다카마쓰·요나고 쿠폰북 프로모션

에어서울은 일본 다카마쓰와 요나고 노선에서 현지 교통 및 관광지 무료 혜택 등이 담긴 ‘쿠폰북’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카가와현 쿠폰북’에는 공항과 다카마쓰 시내를 연결하는 리무진 왕복 티켓을 비롯해 다카마쓰 앞바다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 ‘쇼도시마’를 오가는 왕복 페리 탑승권, 리츠린 공원 입장권 등 현지 교통 및 여행 관련 무료 혜택이 포함돼 있다. ‘요나고 쿠폰북’에도 리무진 왕복 티켓과 코난 박물관, 아다치 미술관, 하나카이로 같은 현지 대표 관광지 할인권이 제공된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탑승기간은 6월1일~7월20일까지.

◇티웨이항공- 여유와 낭만 가득, 시드니로 떠나는 여행

티웨이항공은 호주 정부 관광청과 함께 인천-시드니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6월5일까지 진행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35만7210원부터 판매한다. 여기에 티웨이항공 인천-시드니 왕복 예약 시 3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한정 수량 쿠폰으로 더욱 합리적인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여유와 낭만이 가득한 시드니는 호주에서 가장 큰 도시로 블루마운틴, 캠프 코브, 본다이 비치, 시드니 하버 등 바다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자연 풍광을 자랑한다. 온화한 날씨와 편리한 도시 교통으로 여행하기 좋아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10월26일까지.

티웨이항공 인천-시드니 특가 프로모션. [사진=티웨이항공]

◇진에어- 울란바토르·제주 신규 노선, 전남 무안에서 떠나자

진에어는 무안-울란바토르, 무안-제주 신규 노선에 취항한다. 총 189석의 B737-800 항공기를 투입해 각각 주 2회 일정으로 운항한다. 무안-울란바토르 출발편은 현지 시각 기준으로 무안국제공항에서 매주 수·토요일 오후 9시30분에 출발하며, 다음 날 오전 12시30분에 울란바토르에 도착한다. 돌아오는 편은 울란바토르에서 오전 1시30분에 출발해 오전 5시50분에 무안국제공항에 도착한다. 무안-제주 노선은 무안공항에서 매주 목·일요일 오전 8시15분에 출발하며 돌아오는 편은 제주공항에서 오후 6시25분에 출발한다.

◇에어프레미아- 샌프란시스코 취항기념 아로마티카 어메니티 증정

에어프레미아는 샌프란시스코 노선 취항을 기념해 미주노선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탑승객에게 ‘지속가능한 뷰티&라이프 브랜드 아로마티카’와 협업해 만든 스페셜 키트를 제공한다. 아로마티카의 어메니티 키트는 에어프레미아 전용 파우치에 ‘글로우 비타 라인’의 세럼, 크림, 립 볼류마이저 등으로 구성된다. 해당 키트는 미주 노선에만 제공되며 물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5월17일부터 새로 취항하는 에어프레미아의 인천-샌프란시스코 노선은 매주 월·수·금·일 오후 5시30분에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해 현지시각 오후 12시30분 샌프란시스코 공항에 도착한다. 현지에서는 오후 3시에 출발해 인천국제공항에 오후 7시50분(+1일) 도착하는 일정으로 운항한다.

에어프레미아 샌프란시스코 취항기념 아로마티카 어메니티. [사진=에어프레미아]
에어프레미아 샌프란시스코 취항기념 아로마티카 어메니티. [사진=에어프레미아]

[신아일보] 우현명 기자

wisewoo@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