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성수기 맞아 신제품 출시
빙그레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성수기 맞아 신제품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4.05.1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주년 기념 '허니아몬드', '허니플레인' 선봬
빙그레의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사진=빙그레]
빙그레의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사진=빙그레]

빙그레는 2004년 출시된 대한민국 최초 프로즌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20주년을 맞아 브랜드 라인업 확대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아이스크림에도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확대된 가운데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는 과일 말고도 다양한 토핑을 선호하는 소비 현상을 반영해 선호도가 높은 ‘꿀’과 ‘아몬드’를 활용한 ‘허니아몬드(바·콘)’와 ‘허니플레인(카톤)’을 새롭게 출시했다.

또 기존 제품은 패키지에 직관적으로 유산균 수를 기재하고 요거트가 갖는 산뜻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디자인 요소로 배치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출시 20주년을 맞아 최신 요거트 토핑 트렌드를 반영한 요맘때 신제품을 카테고리별로 다양하게 출시했다”며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재단장한 요맘때 제품을 소비자에게 집중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