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올 여름 e-프리퀀시 굿즈 협업은 명품 레인부츠 '헌터'
스타벅스, 올 여름 e-프리퀀시 굿즈 협업은 명품 레인부츠 '헌터'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4.05.0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6일부터 프로모션…우산·레인 판초 등 7종
스타벅스의 올 여름 e-프리퀀시 굿즈는 명품 레인부츠 브랜드 '헌터'와 협업으로 제공된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의 올 여름 e-프리퀀시 굿즈는 명품 레인부츠 브랜드 '헌터'와 협업으로 제공된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가 영국의 명품 레인부츠 ‘헌터(HUNTER)’와 손잡고 올 여름 굿즈 프로모션에 나선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달 16일부터 7월 4일까지 헌터와 함께 총 7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2024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벅스의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대표 사은행사로 2013년부터 올해까지 12년째 이어왔다. 

스타벅스는 올해 ‘LIGHT UP YOUR SUMMER’를 테마로 헌터와 협업한 우산, 레인 판초, 파우치 등 휴대성과 실용성을 강조한 생활용품 아이템 7종을 선보인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을 대상으로 ‘라이트 장우산’ 2종, ‘라이트 폴딩 우산’ 1종, ‘라이트 레인 판초’ 2종, ‘투웨이 파우치’ 2종 등 총 7종의 증정품 중에서 1종을 선착순 증정한다.

미션 음료는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제조 음료와 함께 이달 1일 출시된 신규 여름 음료 3종(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블렌디드·더블 레몬 블렌디드)이 포함된다.

e-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예약은 프로모션 기간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앱) 내 e-프리퀀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원하는 증정품을 선택 후 수령 매장과 날짜를 지정해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돼 매장별, 일자별로 선착순으로 예약 및 증정된다.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무료음료 쿠폰(톨 사이즈) 3장으로 대체 지급된다. 

스타벅스는 최대한 많은 고객들에게 증정품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품목에 상관없이 한 개의 ID 당 첫 예약 포함 7일간 최대 5개까지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해 운영한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올 여름에도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와 함께 즐겁고 건강한 여름을 준비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