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도심 속 루프탑 다이닝 '카바나 시티' 오픈
서울드래곤시티, 도심 속 루프탑 다이닝 '카바나 시티' 오픈
  • 정지은 기자
  • 승인 2024.05.08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시즌 운영
서울드래곤시티 '카바나 시티'.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스카이킹덤 34층에 위치한 루프톱 다이닝 공간 ‘카바나 시티(Cabana City)’를 오는 17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카바나 시티는 스카이킹덤 최상단 루프톱에서 탁 트인 서울 전경을 바라보며 각종 음식과 물놀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다이닝 공간으로 지난해 7월에 공식 오픈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카바나 시티를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외식 브랜드와 함께 개발한 양질의 메뉴를 선보이고 풀 파티 등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미쉐린 가이드 2024’에 이름을 올린 BBQ 전문 브랜드 ‘꿉당’과 협업해 △꿉당 풀드포크 랩 △꿉당 풀드포크 샌드위치 △고추장 파스타 등 총 11종의 단품 메뉴를 준비했다.

카바나 시티는 △얼리 서머(5월 17일~6월 5일) △핫 서머(6월 6일~8월 31일) △레이트 서머(9월 1일~9월22일) 기간에 운영된다. 얼리·레이트 서머 기간에는 매주 금·토·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저녁 시간만 운영한다. 카바나 좌석은 식사 메뉴 주문 시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서울드래곤시티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면서 카바나 시티를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변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정지은 기자

love1133994@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