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월드, '포켓몬'과 망고 뷔페·애프터눈 티 운영
롯데호텔 서울·월드, '포켓몬'과 망고 뷔페·애프터눈 티 운영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4.05.0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월드의 포켓몬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 월드의 포켓몬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 서울 및 월드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신선한 망고를 가득 즐길 수 있는 망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호텔 서울 및 월드 1층에 위치한 라운지에서는 매 시즌별 테마를 달리한 애프터눈 티를 운영하는 가운데 이번 여름 시즌에는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를 테마로 한 ‘포켓몬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라운지 입구부터 테이블 매트 등 포켓몬 캐릭터로 꾸민 공간에서 고당도 망고를 활용한 디저트 13종과 커피 또는 차를 즐길 수 있다. 피카츄 망고 마카롱, 바나나와 산딸기로 맛을 낸 몬스터볼, 고소한 피스타치오 크림과 라즈베리 꿀리를 채운 이상해씨 등 포켓몬스터 인기 캐릭터 모양의 디저트를 강조했다.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는 8월 31일까지 평일 4부제(12시, 14시30분, 17시, 19시30분), 주말 3부제(14시30분, 17시, 19시30분)로 나뉘어 운영된다. 롯데호텔 월드 더 라운지 앤 바에서는 6월 30일까지 상시 이용 가능하다.

포켓몬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는 유선 또는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롯데호텔 서울은 프리미엄 망고를 활용한 망고 뷔페도 마련한다. 망고 밀푀유, 망고 크림 타르트 등의 디저트와 브런치로 즐기기 좋은 화이트 라구 파스타, 안심 구이, 양갈비 등을 포함해 총 30종의 메뉴가 준비된다.

1인당 웰컴 디저트와 생망고 1개, 웰컴 드링크 1잔(알코올 또는 논알코올)이 기본 제공된다. 8월 31일까지 매 주말 닞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