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마이쮸 요거트 에이드’ 2종 출시 … 크라운제과와 협업해 마이쮸 츄잉캔디를 음료로
쟈뎅, ‘마이쮸 요거트 에이드’ 2종 출시 … 크라운제과와 협업해 마이쮸 츄잉캔디를 음료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5.0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쟈뎅이 마이쮸 츄잉캔디 음료를 선보였다. [제공=쟈뎅]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대표 윤상용)이 크라운제과와 협업해 마이쮸 츄잉캔디를 음료로 구현한 ‘마이쮸 요거트 에이드’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파우치 음료 타입의 ‘마이쮸 납작복숭아 요거트 에이드’, ‘마이쮸 트리플베리 요거트 에이드’로 선보인다.

기존 마이쮸에 없는 새로운 과일 맛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부드러운 마이쮸의 특징을 과일과 요거트 맛 음료로 구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마이쮸 납작복숭아 요거트 에이드’는 납작복숭아 과즙이 입안 가득 상큼한 맛과 향을 전한다.

‘마이쮸 트리플베리 요거트 에이드’는 라즈베리, 블루베리, 스트로베리 3가지 베리 맛으로 다채로운 맛과 향이 특징이다.

쟈뎅 관계자는 "작년 3월 크라운제과와 협업해 출시한 새콤달콤 콜라보 음료가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만큼 다시 한번 MZ세대 소비자들의 입맛과 감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더워지는 날씨에 신제품 ‘마이쮸 요거트 에이드’와 함께하는 상큼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쟈뎅과 크라운제과와의 협업은 이번이 여섯 번째로 새콤달콤, 쿠크다스, 죠리퐁, 초코하임 · 화이트하임, 카라멜콘땅콩 등 크라운제과의 스테디셀링 제품을 선보였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