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페인트, '타카하타 이사오' 전시 친환경 페인트 지원
삼화페인트, '타카하타 이사오' 전시 친환경 페인트 지원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05.03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럭스 멀티 에그쉘, 감성과 풍부한 상상력 자극하는 공간 연출
타카하타 이사오 전시 소개 이미지.[사진=삼화페인트]
타카하타 이사오 전시 소개 이미지.[사진=삼화페인트]

삼화페인트공업은 서울특별시 세종문화회관에서 8월3일까지 열리는 ‘타카하타 이사오展’에 친환경 페인트를 지원했다고 3일 밝혔다. 

삼화페인트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문화·예술 분야 발전을 지원하고 누구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전시회, 박람회를 지원, 후원하고 있다.

이번에 지원한 전시는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 지브리의 공동 설립자인 ‘타카하타 이사오’ 전시다. 타카하타 이사오는 알프스 소녀 하이디, 빨강머리 앤 등 유명 애니메이션 감독을 맡은 일본 애니메이션계 거장이다.

삼화페인트는 하얀색, 파란색, 라벤더색, 아이보리색, 브라운색 등을 활용해 깊은 감성과 풍부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전시공간을 연출했다. 이 공간에서 관람객은 타카하타 이사오의 작업 발자취를 엿볼 수 있다.

전시에 적용된 페인트는 ‘아이럭스 멀티 에그쉘’이다. 이 제품은 은은한 저광이 특징으로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우수한 내후성으로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환경표지 인증 등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페인트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스튜디오 지브리 작품과 삼화페인트의 컬러 표현력이 조화를 이루는 공간을 조성했다”며 “컬러전문기업이 주는 색채의 아름다움을 함께 감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