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비, 가정의 달 맞이 브랜드 데이 진행
덴비, 가정의 달 맞이 브랜드 데이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05.01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비 머그 최대 50% 할인, 스페셜 포장 서비스 제공
[사진=덴비]
[사진=덴비]

200년 전통의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Denby)’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년에 2회 진행되는 덴비의 브랜드 데이에서는 베스트 셀링 컬렉션인 헤리티지, 임페리얼 블루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임프레션, 킬른, 글라스웨어, 커트러리 등 젊은 층에게 사랑받는 컬렉션 또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브랜드 데이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머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덴비 머그는 다양한 컬러와 패턴, 높은 활용도, 견고한 내구성으로 인기있는 품목 중 하나로 선물 아이템으로 고려하기에 제격이다.

덴비 머그 50% 할인은 백화점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백화점 온라인 몰 등 덴비가 입점된 주요 판매 채널에서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덴비는 판매 채널별로 풍성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덴비가 입점된 전국 42개 백화점에서는 머그 할인을 비롯하여, 머그 또는 면기 2개 세트 구매 시 린도볼 초콜렛을 증정, 선물용으로 구매하시는 고객분들께 ‘Thank you’ 스티커를 부착해 주는 스페셜 포장 서비스를 진행한다. 

덴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머그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덴비와 함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화목한 가정의 달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
Tag
#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