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월타올, 스타필드 수원에 타올쿤 팝업스토어 운영
송월타올, 스타필드 수원에 타올쿤 팝업스토어 운영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05.01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필드 수원 타올쿤 팝업스토어.[사진=송월타올]
스타필드 수원 타올쿤 팝업스토어.[사진=송월타올]

송월타올은 아메리칸 빈티지 감성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타올쿤을 스타필드 수원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타올쿤은 70년 이상 타월에 대한 기술을 연구한 송월타올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스트릿 브랜드 '발란사'와 협업해 만들어졌으며 크리에이티브 그룹 '모빌스'를 통해 아메리칸 빈티지 감성을 가득 담은 디자인과 스토리성을 강화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타올쿤 정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 피규어, 타월, 양말 등 준비돼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상품 카데고리별 최대 할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기회와 현장 구매자 대상으로 타올쿤 스토어 회원 가입과 카카오 채널 추가 시 테리코스터를 선물로 증정한다.
 
최근 오픈한 타올쿤 공식 온라인몰 타올쿤 스토어에서는 신규 가입 시 적립금 3000 포인트 지급, 무료 배송 쿠폰 발급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올쿤 팝업스토어는 신세계 스타필드 수원점 별마당 도서관 6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5월23일까지 운영된다.
 
타올쿤 관계자는 “작년 성수동, 서울디자인리빙페어 등에서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라며 “많은 고객이 방문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