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빈폴 '컬러사운드 콜라보 컬렉션' 출시
노루페인트·빈폴 '컬러사운드 콜라보 컬렉션' 출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04.30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러사운드 슬로건 티셔츠 포함 41가지 아이템 구성
노루페인트와 빈폴 콜라보 컬렉션 연출 이미지.[사진=노루페인트]
노루페인트와 빈폴 콜라보 컬렉션 연출 이미지.[사진=노루페인트]

노루페인트가 캐주얼 브랜드 빈폴(BEANPOLE)과 함께 ‘2024 SS 컬러사운드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노루 브랜드 심벌을 적용한 최초의 패션 굿즈로 80주년을 앞두고 있는 노루그룹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컬러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 양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해 젊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노루페인트와 빈폴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 빈폴은 1989년 론칭 이후 국내 대표적인 패션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전통적인 디자인과 현대적인 감각을 통해 국내와 해외 시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두 브랜드의 콜라보로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핵심 상품인 컬러사운드 슬로건 티셔츠와 컬러 보색을 활용한 상의·팬츠 등을 포함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개성 있게 어우러진 키즈 상품과 악세서리 상품 등 41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노루페인트는 이번 협업에서 컬러 기술력과 컨설팅 역량을 바탕으로 두 브랜드의 상징과 헤리티지 감성을 수용할 수 있는 15가지 컬러를 제안했다. 빈폴의 전통적인 디자인에 노루페인트의 컬러 기술력을 더해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비주얼로 완성했다.

2024 SS 컬러사운드 콜라보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30개 빈폴 매장과, 더현대서울, 수원스타필드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5월 한달동안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노루페인트X빈폴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오랜 역사를 가진 두 브랜드콜라보 컬렉션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