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피자, 4월 한달간 배달비 무료에 할인 이벤트까지
반올림피자, 4월 한달간 배달비 무료에 할인 이벤트까지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4.2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하고싶은프랜차이즈브랜드 선정
반올림피자가 4월 한달간 무료배달등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제공=반올림피자]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4월 말까지 배달비 무료부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올림피자는 4월 한달간 ‘배달비 무료’라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피크닉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을 맞아 소비자들의 외식비 부담을 줄이고 언제 어디서든 합리적인 가격으로 반올림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배달비 무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반올림피자 앱과 홈페이지에서 피자를 주문하면 결제 시 자동 적용된다.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며 포장 주문 시에는 4천원이 할인된다.

또한 반올림피자는 4월말까지 1인용피자 ‘포켓 머쉬룸’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포켓 머쉬룸’은 토핑이 흘러내리지 않는 그립감을 선사해, 피크닉, 캠핑 등 야외 활동뿐 아니라 영화나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때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4월 한달간 2천원 쿠폰을 사용하면 9900원에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매주 수요일, 반올림데이에는 전 피자 메뉴를 대상으로 배달 주문은 4천원, 포장 주문은 6천원이 할인된다. 자세한 내용은 반올림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올해로 5회차를 맞은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은 사단법인 외식·프랜차이즈 진흥원에서 2023년 정보공개서를 기준으로 대한민국 11,295개 브랜드를 6개 지표에 따라 객관적으로 분석해 300개 브랜드를 선정한다. 반올림피자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프랜차이즈 본부 실적평가에서 11,295개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상위 3%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에 선정됐다.

반올림피자는 ‘Korea Pizza No.1을 지향하며, 2022년 6월 기준으로 전국 약 360개 가맹점을 보유한 국내 대표 피자 프랜차이즈다.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파워를 확보하고 가맹사업 역량 강화에 힘써온 성과를 인정받았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