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사장, '실패하지 않는 식당 만들기 실천 챌린지' 참가자 모집
오늘부터사장, '실패하지 않는 식당 만들기 실천 챌린지' 참가자 모집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4.1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부터 사장 김윤희 대표 [제공=오늘부터사장]

네이버 외식업 창업코칭 '오늘부터사장(대표 김윤희)'이 오는 30일까지 '실패하지 않는 식당 만들기 실천 챌린지'를 개최한다.

이번 챌린지는 다양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식당 사장들에게 성공적인 식당 운영의 방법을 전달하고, 식당 경영의 새로운 지평을 열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챌린지에서는 12개월간 적자 상태였던 식당을 단 2개월 만에 매출 상승으로 이끈 전략, 하루에 단 3팀만 받던 곳을 예약이 가득 찬 인기 맛집으로 변모시킨 비법 등을 참가자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참여하는 사장님들은 이러한 전략을 매일 실행함으로써, 식당 운영의 실질적인 개선 방안을 직접 경험하게 된다.

참여 대상은 식당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가부터 매출 상승을 원하는 현직 사장님, 그리고 사업 확장을 고려중인 사장님까지 다양하다.

챌린지 참가자들은 식당 경영에 따르는 연속된 도전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동료 사장님들과 네트워킹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는 기회를 얻게 되며, 챌린지 완료 후에는 미션 완료 보상을 받게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실패하지 않는 식당 운영의 실질적인 방법과 실행력 습득, 동료 사장님들과의 네트워킹 기회, 그리고 챌린지 완료 시 미션 완료 보상이 제공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장님들은 '오늘부터사장' 네이버 카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김윤희 대표는 "이 챌린지를 통해 많은 사장님들이 자신의 식당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갈 수 있는 기회를 얻기를 바란다"며, 모든 식당 사장님들에게 도전을 권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