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무역전시장, 11일(목)~13일(토)까지 진행
2024년 4월 SETEC에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2024년 4월 11일(목)부터 13일(토)까지 서울 대치동 SETEC에서 개최된다.
㈜월드전람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창업 관련 100여개 유수의 브랜드가 참가하여 창업 관심자와 관계자들이 2024년 상반기 국내 창업 핵심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동안 예비창업자들과 가맹본부를 대상으로 창업세미나를 제2전시장에서 진행한다.
4월11일(목)은 ▲ '2024 유망 창업아이템과 권리금/임대차 계약 필수 체크리스를 주제로 이홍구 한국트렌드연구소 소장이, ▲ 창업 Talk Show로 홍석천, 이원일, 유정수 대표가 진행한다. ▲ 강덕호 대표가 '작은회사를 운영하는 법은 따로 있다'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12일(금) 둘째날에는 ▲ 강규원 필드키친 대표가 <반드시 필요한 성공 매장의 핵심> ㅇㅇㅇ 이 돼야 내 매장이 성공한다 - 설전 마케팅 편 ▲ '빅데이터로 평가한 상위3%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를 주제로 서민교 맥세스컨설팅 대표가 ▲ 쓰는대로 돈이 되는 외식 카피이야기를 주제로 권정훈 나무야 대표가 각각 진행한다.
13일(토)에는 ▲ 중독성 강한 브랜드 만둘기: 공간 브랜딩의 비밀을 주제로 김도현 대표가 ▲ '이홍구 창업 show'로 대박집을 만든 사장님들의 성공스토리 주제강연으로 이홍구 대표가 진행한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