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신규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 선봬
LGU+, 신규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 선봬
  • 임종성 기자
  • 승인 2024.04.0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십 혜택 외식∙카페 추가, 55% 할인 제공
LG유플러스 직원들이 유플투쁠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직원들이 유플투쁠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U+멤버십'의 신규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기존 혜택에 혜택을 한 번 더 제공한다는 의미다. 기존 푸드, 생활∙편의, 레저∙테마파크, 문화∙여가 영역에 외식∙카페 영역이 추가되고 할인유을 최대 55%로 높였다.

프로그램명 '투쁠'에서 착안해 매월 둘째 주 화요일부터 넷째 주 목요일까지 달력에 두 개의 플러스(+)를 그려 영역에 포함된 날짜에 다양한 제휴 할인을 제공한다. 플러스 영역에 포함되어 있는 날은 '투쁠데이', 두 개의 플러스가 교차되는 날은 '슈퍼투쁠데이'다.

투쁠데이엔 도미노피자, 피자헛, 공차, 배스킨라빈스, GS25, 빕스, 롯데월드, 다이소, 네이버스튜던트멤버십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휴 혜택 30종을 이용할 수 있다. 슈퍼투쁠데이엔 뚜레쥬르와 아웃백 제휴 혜택 2종을 사용할 수 있다.

신규 멤버십 론칭에 맞춰 이달 말까지 유플투쁠 론칭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유플러스멤버십, #U+멤버십, #유플 멤버십, #유플투쁠 등 U+멤버십 관련 키워드를 검색하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LG전자 스탠바이미, 쉐이크쉑 버거쿠폰, LG생활건강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 SNS에 유플투쁠 사용 인증 시 LG아트센터 공연티켓, 쉐이크쉑 버거,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 등을 받을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정기적인 멤버십 프로모션 유플투쁠을 통해 고객경험 혁신을 주도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혜택을 쉽게 알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ijs6846@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