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이프랜드, 메타버스 아이돌 '트리플 아이즈' 론칭
SKT 이프랜드, 메타버스 아이돌 '트리플 아이즈' 론칭
  • 임종성 기자
  • 승인 2024.04.08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인도-인니 3국 K팝 아티스트…글로벌 음원 공개
트리플 아이즈의 첫 앨범 'Halla(할라)' 음원 포스터.[이미지=SKT]
트리플 아이즈의 첫 앨범 'Halla(할라)' 음원 포스터.[이미지=SKT]

SK텔레콤은 메타버스 서비스 '이프랜드'가 기획한 다국적 메타버스 아이돌 '트리플 아이즈'의 첫 음원을 발표한다고 8일 밝혔다.

트리플 아이즈는 이프랜드 내 유저 비중이 높은 한국, 인도, 인도네시아 출신 현역 K-POP 아이돌 3명으로 구성된 그룹이다. '이지(한국)', '아리아(인도)', '디타(인도네시아)' 3인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이날 첫 프로젝트 음원 'Halla(할라)'를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플로(FLO) 등 216개의 글로벌 음원 채널에 공개한다. 할라는 메타버스 공간을 탐험하며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트리플 아이즈는 Initiate(도전하다), Individual(개성 있는), International(국가를 넘어)의 약자로 '국가를 넘어 마음을 나누고, 자신의 개성을 살려 꿈에 도전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양맹석 SK텔레콤 메타버스CO 담당은 "메타버스는 시공간의 제약없이 K-POP 문화를 만들어 가기에 적합한 공간"이라며 "SK텔레콤의 메타버스, AI 기술과 K-POP의 융합으로 한층 높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ijs6846@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