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람치킨, 용인흥덕점 신규오픈 … 23년 업력으로 지원
보드람치킨, 용인흥덕점 신규오픈 … 23년 업력으로 지원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4.05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드람치킨 용인흥덕점 모습 [제공=보드람치킨]

20년째 얇튀속촉, 튀김치킨 본연의 향기와 수제 오리지널 후라이드 치킨의 독보적 풍미를 갖추고 있는 치킨의 오리지널리티 '보드람치킨'이 용인흥덕점(경기도 용인시 흥덕2로65번길 16-17)이 새롭게 오픈했다. 

보드람치킨 용인흥덕점은 보드람치킨만의 Green 컬러의 간판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깔끔한 내부를 자랑하는 보드람치킨 용인흥덕점은 4인석, 6인석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어 보다 쾌적한 분위기에서 치맥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곳에서는 보드람 후라이드, 콤보 후라이드, 통다리·통날개 후라이드,  순살 후라이드와 순살 양념 등 치킨과 함께 사이드메뉴가 판매되고 있다. 

보드람치킨 용인흥덕점 내부 [제공=보드람치킨]

한편, 치킨 프랜차이즈 보드람치킨은 10평 이하 소형 평수부터 80평대까지 예비 점주님들의 상황에 맞게 창업이 가능하다.

10평 이하 매장의 창업 비용은 평균적으로 5천만 원 이하로,  비교적 저렴한 초기 투자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다.

부부창업, 가족창업으로 1~2인의 인원이 매장을 운영하실 계획이라면 15평 정도의 매장 개설을 추천한다.

 홀 + 배달 + 테이크아웃까지 가능해 작은 평수에서도 수익이 가능하다.

보드람치킨 관계자는 "현재 치킨 전문점의 운영을 위해 가맹점과 함께 상생하는 브랜드로 23년 동안 유지되어 오고 있다"라며 "보드람치킨과 창업 상담을 진행할수 있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