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회, 장성훈 수석부회장 임명
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회, 장성훈 수석부회장 임명
  • 문인호 기자
  • 승인 2024.04.03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훈 수석부회장, "호남인으로 긍지와 사명감 다할 수 있도록 최선 다할 것“
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회 최순모 총회장(오른쪽)과 장성훈 수석부회장(왼쪽)이 지난 2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씽크탱크인 호남발전연구원의 출범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회)
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회 최순모 총회장(오른쪽)과 장성훈 수석부회장(왼쪽)이 지난 2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임명식을 갖은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회)

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회은 지난 2일 국회 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씽크탱크인 호남발전연구원의 출범식에서 장성훈 수석부회장 임명식을 가졌다.

이번 임명장 수여식은 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회 호남발전연구원 주최하는 '정책 정당 활성화를 위한 호남의 역할과 과제' 세미나에 많은 참석자들의 축하속에 진행됐다.

장 수석부회장은 “남다른 열정과 투철한 애향심으로 맡은바 열과 성을 다해 노력 해주신 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회 최순모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호남사랑, 나라사랑하는 마음으로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여 고향발전은 물론 향우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수석부회장으로서 지역사랑과 고향사랑을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향우회 번영을 꾀하고, 호남인으로서 긍지와 사명감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덧붙였다.

최순모 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회 총회장은 "주식회사 위드 선샤인 대표로서 우리나라 유통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계신 장성훈 수석부회장님을 영입 하게되어 매우 기쁘다"며 "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회 수석부회장 중심으로 향우회가 하나로 똘똘 뭉쳐 지역사랑과 고향사랑을 위해 헌신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장 수석부회장은 현재 (주)위드 선샤인, (주)어썸 글로리 대표이며,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끝없는 혁신과 도전 정신으로 당당히 대한민국 경제의 한 축을 담당해왔다.

한편, 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회는 전국 13개 광역시ㆍ도 호남 향우회 연합회 회장단으로 구성돼 있으며 1300만 출향 호남 향우 가족들로 구성된 강력한 단체이며, 젊은 인재들을 육성하기 위해 장학금 지원 사업과 지역 사회의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다.

mih25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