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2024년 1분기 민원 처리 우수 직원 선정
남해군, 2024년 1분기 민원 처리 우수 직원 선정
  • 조경환 기자
  • 승인 2024.04.03 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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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성과 친절함을 바탕, 고령자인 지역 주민 우대
경남 남해군, 2024년 1분기 민원 처리 우수 직원 선정[사진=남해군 제공]
경남 남해군, 2024년 1분기 민원 처리 우수 직원 선정. 왼쪽부터 서주하, 이영호. [사진=남해군 제공]

경남 남해군은 2일 ‘2024년 1분기 민원 처리 우수 직원’ 2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남해군은 일선 민원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며 민원행정 발전에 기여한 직원을 선정해 표창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민원 처리 우수 직원은 재무과 서주하, 삼동면 이영호 주무관이다.

서주하 주무관은 지방소득세 업무를 전담하며 전문성과 친절함을 바탕으로 민원인들에게 항상 밝은 모습으로 응대하여 행정에 대한 만족도를 높였다.

이영호 주무관은 대부분이 고령자인 지역 주민이 행정복지센터 방문 시 가장 먼저 달려가 인사하는 등 맞춤형 민원응대를 적극 실천했다.

박봉숙 민원지적과장은 “민원의 최일선에서 환한 얼굴로 맡은 바 업무를 수행하며 친절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한 직원들에게 감사의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군민의 입장에서 공감하는 마음가짐을 가져달라”고 밝혔다.

[신아일보] 조경환 기자

hwan363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