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푸드서비스, 컨세션 브랜드 ‘푸드가든’ 봄철 신메뉴 2종 출시
본푸드서비스, 컨세션 브랜드 ‘푸드가든’ 봄철 신메뉴 2종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4.03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푸드서비스가 봄철 신메뉴를 출시했다. [제공=본푸드]

본푸드서비스의 컨세션(식음료 위탁 운영업) 브랜드 ‘푸드가든’이 백화점과 골프장 등의 푸드코트에서 봄 시즌 신메뉴 ‘봄나물 비빔밥’과 ‘달래강된장’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돌나물, 세발나물, 달래 등 봄철에 즐길 수 있는 제철 식재료를 주재료로 하여, 맛과 영양은 물론 계절감까지 함께 선사하고자 개발됐다.

’봄나물 비빔밥’은 상큼하고 향긋한 봄나물에 푸드가든의 특제소스를 더해 건강함은 물론 재료 간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달래강된장’은 알싸한 향을 내는 제철 달래와 구수한 강된장이 어우러져 입맛을 돋운다.

이 메뉴는 가평우리마을, 골프존카운티 영암/순천점 등 전국의 본푸드서비스 푸드가든 사업장에서 만날 수 있다.

본푸드서비스 컨세션본부 유현승 본부장은 “봄에 맛볼 수 있는 제철 식재료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메뉴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전국 다양한 푸드가든 매장에서 봄 신메뉴를 맛보시고 활력과 에너지를 채워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외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의 본푸드서비스는 현재 단체급식 전문 브랜드 ‘본우리집밥’과 컨세션 브랜드 ‘푸드가든’을 운영하고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