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맛잘알 이장우와 함께 편도족 사로잡다!
세븐일레븐, 맛잘알 이장우와 함께 편도족 사로잡다!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4.03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일레븐의 맛장우 간편식이 인기다. [제공=세븐일레븐]

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맛잘알’ 배우 이장우와 손잡고 출시한 ‘맛장우’ 간편식이 맛과 양에서 호평을 받으며 편도족들을 사로잡고 있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의 맛장우 시리즈는 4월에도 계속 이어진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비빔밥과 인기 도시락, 삼각김밥, 김밥 등을 지속 출시된다.

동시에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4월 한달간 맛장우 도시락, 김밥, 삼각김밥 전종에 대해 비씨카드 또는 NH농협카드로 결제시 3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박대성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최근 런치플레이션으로 인해 편의점 간편식을 찾는 고객들도 한끼식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맛과 양을 모두 갖춰진 간편식을 찾는다”며 “맛잘알 배우 이장우와 세븐일레븐의 간편식에 대한 진심이 고객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넉넉한 양의 맛좋은 간편식을 계속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맛장우 간편식의 인기 비결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뉴 구성과 ‘요리에 진심’인 배우 이장우에 걸맞은 퀄리티, 그리고 푸짐한 양을 꼽았다.

맛장우 도시락 3종의 경우 고추장불백, 돈까스&김치제육, 전주비빔밥 등 한국인의 최애 식사 메뉴에 각종 반찬을 보다 푸짐하게 구성했고, 같이 선보인 맛장우 매콤제육김밥은 기존 일반 김밥 보다 4알을 더 추가 구성해 보다 든든히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기존과 차별화된 편의점 간편식의 새로운 로드맵을 제시하기 위해 음식에 진심인 배우 이장우와 함께 맛장우 간편식의 맛과 양에 대해 심도 높은 토의를 거쳐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