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승근 평택갑 예비후보 후원회 사무실 개소
임승근 평택갑 예비후보 후원회 사무실 개소
  • 임덕철 기자
  • 승인 2024.02.2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임승근후원회)
(사진=임승근후원회)

경기 평택시갑 선거구 국회의원 예비후보자 '임승근 후원회'는 28일 평택시 세교동에 후원회 사무실을 열었다고 밝혔다.

임승근 예비후보 후원회는 지난 2월8일 창립준비위원회를 구성한 이후 지난 20일 20여 명의 회원이 함께 후원회 결성 회의를 거쳐 후원회를 결성했다.

임승근 예비후보는 평택시의회 5·6대 시의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부위원장, 더불어민주당 평택갑 지역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을 지냈다.

평택지역에서만 20년 이상 정치에 몸담은 인물로 지난 22일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공직선거후보자 검증위원회’의 검증심사를 통과한 이후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평택시갑 선거구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선거운동을 해왔다.

임승근 예비후보 후원회 대표는 중앙대학교 경영경제대학 명예교수인 김정인 교수가 맡았다. 현 중앙대학교 산업․창업 대학원 원장인 김정인 교수는 임승근 예비후보의 중앙대학교 산업․창업 대학원 재학시절의 인연으로 후원회 회장직을 맡았다.

경제와 환경 분야의 전문가인 김정인 교수는 "임승근 예비후보가 대학원에 재학할 때도 정치인 같지 않은 겸손한 자세로 성실하게 학업에 임했다며, 지금까지 임승근 후보의 열정적이고 합리적인 모습을 보았기에 임승근 후보를 돕지 않을 수 없었다"고 했다. 

이어 "임승근 후보는 우리의 정치를 위한 최고의 선택이라며 남은 선거 기간 임승근 후보의 당선을 위해 최선을 다해 뛸 것"이라고 했다.

임승근 예비후보는 "이렇게 많은 회원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꼭 당선되어 국민을 위한 정치, 정의롭고 공정하며 합리적인 정치, 소수의 특권층을 위한 정치가 아닌 모두를 위한 정치의 씨앗을 여의도에 뿌리겠다"고 했다.

[신아일보] 평택/임덕철 기자

kdc9490@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