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생교육문화원, 2024년 '우리 아이 그림책 놀이터' 프로그램 운영
대전학생교육문화원, 2024년 '우리 아이 그림책 놀이터' 프로그램 운영
  • 정태경 기자
  • 승인 2024.02.2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과 함께 VR동화 체험 떠나요"
가족과 함께 VR동화 체험 떠나요!(사진출처=대전학생교육문화원)
가족과 함께 VR동화 체험 떠나요!(사진출처=대전학생교육문화원)

대전학생교육문화원은 어린이들의 조기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해 오는 3월부터 2024년 '우리 아이 그림책 놀이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유아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가족 단위 독서 프로그램인 '우리 아이 그림책 놀이터'는 전문 강사의 VR동화 체험과 다채로운 책놀이 활동으로 구성 ‧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보다 더 다양한 독서 체험을 지원하고자 프로그램 회당 참여 가족 수를 20% 확대하고, ‘꿀벌 마야의 모험’ 등 4개의 VR동화 콘텐츠를 신규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3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운영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대전학생교육문화원 누리집을 통해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프로그램 수강료 및 재료비는 전액 무료이며, 운영 일정 등 기타 궁금한 사항은 누리집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대전학생교육문화원 오광열 원장은 “즐거운 독서 경험을 통해 어린이들이 교육문화원과 더 친밀해질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성장단계별  독서 체험 프로그램을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taegyeong397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