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2024 개발 직군 대규모 채용…인원 제한 없이 영입
코인원, 2024 개발 직군 대규모 채용…인원 제한 없이 영입
  • 박정은 기자
  • 승인 2024.01.08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까지…설립 10주년 앞두고 제품·서비스 전방위 혁신 예고
(이미지=코인원)
(이미지=코인원)

코인원은 '2024 코인원 개발 직군 대규모 채용'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코인원은 올해 설립 10주년을 맞는 만큼 우수한 개발 인력을 보강해 서비스 혁신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채용 분야는 △프론트엔드 개발 △백엔드 개발 △iOS 개발 △안드로이드(Android) 개발 △AML System 개발 △데이터 분석 △데이터 추출 △서버 엔진 개발로 8개 분야에서 개발 인재를 모집한다.

채용 규모는 00명으로 기준에 부합하는 인재라면 인원에 제한 없이 영입할 예정이다.

채용 전형은 △서류심사 △코딩테스트 △1차 실무 인터뷰 △인성 검사 △2차 임원 인터뷰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오는 26일까지 3주간 코인원 채용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코인원 채용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국내 첫 이더리움 거래지원', '국내 첫 스테이킹 서비스', '초당 300만건 이상의 거래 처리가 가능한 차세대 거래 엔진 자체 개발' 등 코인원은 지난 10년간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한 거래소임을 입증해 왔다"며 "'개발 잘하는 거래소' 코인원에서 함께 성장하며 가장 혁신적인 가상자산 서비스를 만들어갈 전문 개발자를 찾는다"고 말했다.

him56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