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골프존카운티 더골프’ 신규 오픈 이벤트 진행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골프존카운티 더골프’ 신규 오픈 이벤트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2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1월 31일(수)까지 오픈 기념 '골프공 하프더즌 증정', '골프존 마일리지 증정' 프로모션
골프존카운티가 더골프 오픈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골프존]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골프존카운티의 신규 골프장 '골프존카운티 더골프' 오픈을 기념해 오는 24년 1월 31(수)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골프존카운티는 울산광역시 울주군에 위치한 대중제 18홀 골프장 '더골프클럽'에 대해 임차 운영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11월 30일(목)부터 '골프존카운티 더골프'로 새롭게 운영을 시작했다. 신규 임차 운영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오픈 이벤트는 '골프공 하프더즌 증정'과 '골프존 마일리지 증정' 등 총 2가지 프로모션으로 마련됐다.

'골프공 하프더즌 증정' 이벤트는 기간 내에 티스캐너를 통해 골프존카운티 더골프 예약 후, 라운드 당일 내장해 프론트에서 직접 사은품을 수령하는 방식이다. 사은품인 골프공 하프더즌은 팀당 1개가 지급된다.

'골프존 마일리지 증정' 이벤트의 경우, 티스캐너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초성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최대 1,000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티스캐너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외 관련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티스캐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홀마다 차별화된 조망과 난이도가 매력적인 골프존카운티 더골프에서 더욱 즐거운 라운드 즐겨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