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공공하수처리시설 관리대행사, 에 셰어하우스 CON 운영 후원금 기부
수원 공공하수처리시설 관리대행사, 에 셰어하우스 CON 운영 후원금 기부
  • 전연희 기자
  • 승인 2023.12.07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로스환경서비스·한미엔텍·더죤 환경기술 등 5000만원 전달
‘수원시 자립준비청년 셰어하우스 CON’ 운영에 사용될 예정

경기도 수원시는 시 하수처리시설 관리대행사 (주)테크로스환경서비스, (주)한미엔텍, 더죤 환경기술(주)은 “수원시 자립준비청년 셰어하우스 CON 운영에 사용해달라”며 수원시에 성금 5000만원을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후원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 방식으로 ‘수원시 자립준비청년 셰어하우스 CON’ 운영에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6일 시청 집무실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이재준 수원시장과 (주)테크로스환경서비스 홍진호 최고품질안전경영자, 이상혁 공공사업본부장, 고광수 수원사업소장 등이 참석했다.

고광수 (주)테크로스환경서비스 수원사업소장은 “사회 첫걸음을 내딛는 자립준비청년들을 지원하는 ‘셰어하우스 CON’을 후원해 지역 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게 돼 뿌듯하다”며 “청년 일자리 지원과 같은 청년 지원으로 수원시 발전에 뜻을 같이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준 시장은 “2022년에 이어 성금을 보내주시고, ‘셰어하우스 CON’ 사업에도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자립준비청년들이 안정된 삶을 꾸릴 수 있도록 셰어하우스 CON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테크로스환경서비스가 2022년 1월 수원시 공공하수처리시설 관리대행을 시작한 이후 수원시는 지난 11월 30일 환경부의 공공하수도 운영・관리 실태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chun2112369@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