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완의 탐방] 쿠우쿠우 골드 강동점, 신규오픈 … 프리미엄급 메뉴 제공
[강동완의 탐방] 쿠우쿠우 골드 강동점, 신규오픈 … 프리미엄급 메뉴 제공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0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우쿠우 골드 강동점 모습 [사진=강동완 기자]

초밥 뷔페 스시 패밀리 레스토랑 '쿠우쿠우'가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홈플러스 '강동점' 지하1층에 '쿠우쿠우 골드 강동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쿠우쿠우 골드는 프리미엄 매장이다. 시설이 1000㎡(구 약 300평) 이상, QSC(품질/서비스/청결) 점수가 본사 심사 기준 A등급 이상의 매장이다. 특별한 골드등급의 메뉴가 제공된다.

쿠우쿠우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쿠우쿠우 골드 강동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도 선보인다.

쿠우쿠우 골드 강동점은 주말에도 정상 영업한다. 3시간 무료주차도 가능해 고객들의 매장 이용에 불편을 최소화했다. 

뷔페 프랜차이즈 쿠우쿠우 관계자는 "지역 주민들과 더불어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는 쿠우쿠우 골드 강동점은 훌륭한 맛과 서비스로 손님들을 맞이할 것"이라며 "다양한 프리미엄 메뉴들을 즐기며 친구, 가족,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쿠우쿠우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외식공간으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항상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 구성과 함께 청결하고 쾌적한 매장 환경으로 프리미엄 뷔페의 선두를 굳히고 있다.

쿠우쿠우 골드 강동점 모습 [사진=강동완 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