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양천구협의회, 2023 사랑의 온[溫]기나눔 기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양천구협의회, 2023 사랑의 온[溫]기나눔 기부
  • 김용만 기자
  • 승인 2023.12.04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서울 양천구협의회는 4일 오후 양천공원에서 양천사랑복지재단에 ‘2023 사랑의 온기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양천구협의회는 “추운 겨울을 맞이해 관내 결손가정, 저소득 주민, 140세대에 김치, 쌀, 10kg 씩을 지원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사랑의 온기나눔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양천구협의회 최강진 회장을 비롯 양천구청 강옥현 부구청장, 평통자문위원, 임원, 조수진 국회의원, 추재엽 전 양천구청장, 양천구의회 의장, 구의원, 정문진 양천사랑복지재단 사무국장, 이영택 평통 양천 제1지회장, 등이 함께 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양천구청 강옥현 부구청장은 “모든 주민 모두가 힘든 날을 보내고 있다” 면서 “어려운 시기에 관내 어려운 가정들을 위해 온정을 나누어 주는 민주평통 양천구협의회원들에게 감사하다” 고 말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양천구협의회 최강진 회장은 “어려울 때 일수록 함께 힘을 모으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면서 “민주평통 양천구협의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움 극복을 위한 온기 나눔을 더욱 더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다.

양천사랑복지재단 정문진 사무국장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양천구협의회가 기부한 김치, 쌀 기부물품은 양천구 관내 어려운 결손가정, 저소득 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라”

(사진=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양천구협의회)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양천구협의회는 양천사랑복지재단에 2023 사랑의 온[]기나눔을 기부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는 모습(사진=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양천구협의회)

 

 

고 밝혔다.

polk8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