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서울경제진흥원, 스마트와 예술이 만난 라이프스타일 …14개 브랜드  특별전시
SBA 서울경제진흥원, 스마트와 예술이 만난 라이프스타일 …14개 브랜드  특별전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29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A 서울경제진흥원이 아트태크하우스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제공=SBA]

 

서울경제진흥원(舊 서울산업진흥원) (SBA, 대표이사 김현우)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페어 ‘미리멀리-즘: 스마트와 예술이 만난 공간’을 아트태그하우스 성수에서 오는 12월 9일(토)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스마트한 삶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14개의 브랜드와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예술이 조화롭게 결합된 공간으로 구성된 ‘특별전시’로, 서울창업허브의 라이프스타일 하드웨어 액셀러레이팅 지원사업을 통해 육성하는 스타트업의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울창업허브의 라이프스타일 하드웨어 액셀러레이팅 사업은 창의적인 아이디어 및 첨단기술을 결합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보유한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을 발굴ㆍ선정하여 제품 기획부터 사업화, 유통ㆍ마케팅, 투자연계 등 특화 분야 맞춤 육성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전시 공간의 콘셉트는 ‘슬기로운 우리집’으로 스마트하고 아트한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의 일상생활을 주제로 14개 브랜드의 제품을 녹여내어 전시를 꾸몄다.

전시에 참가사는 14개 브랜드는 ▲바이브라이프 ▲빛글림 ▲로보톰 ▲슬리피 ▲사이스튜디오 ▲아트웍스 그룹 ▲ 플트리스 ▲소닉더치 ▲오라운드 ▲ 코너랩스 ▲킴스테크 ▲주식회사 훌템 ▲ 비욘드아키텍쳐 ▲NET 이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