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파티카, 전국 순회하며 피자 후원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가 도미노피자와 함께 인천 미추홀구 지역아동센터에 피자 나눔 푸드트럭인 파티카를 통해 피자를 지원했다.
23일 행복얼라이언스에 따르면, 도미노피자 파티카(Party Car)는 피자 제조 시설이 탑재된 푸드트럭이다. 파티카는 전국을 순회하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피자를 후원하는 활동을 한다.
도미노피자는 2016년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로 가입하여 행복얼라이언스와 피자 나눔 활동을 해왔으며 이번에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아이들을 위해 파티카 지원에 나섰다.
지원 대상은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꿈이 있는 지역아동센터’ 아동 35명과 해당 지역에 거주하는 아동들까지 포함해 총 50여 명이다. 파티카는 22일 꿈이 있는 지역아동센터를 찾아가 갓 구운 따뜻하고 맛있는 피자를 제공했다.
꿈이 있는 지역아동센터 안경자센터장은 “평소 아이들에게 양질의 식단 구성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 구성도 고민”이라며 “도미노피자 파티카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추억과 맛있는 피자를 선물해 준 도미노피자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아동에게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에 관심을 쏟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 조민영 본부장은 “미래세대의 주역인 아이들이 소중한 추억과 나눔의 가치를 경험하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jblee98@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