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M X 팔도페스티벌 대회 개최
골프존M X 팔도페스티벌 대회 개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23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이 오는 12월 17일까지 ‘골프존M 팔도페스티벌 대회’를 개최한다. [제공=골프존]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오는 12월 17일까지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존M’과 프랜차이즈 가맹브랜드 '골프존파크'의 대표 이벤트 ‘팔도페스티벌’이 함께하는 ‘골프존M X 팔도페스티벌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팔도페스티벌 시즌2와 골프존M이 함께하는 첫 이벤트 대회로 골프존M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회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골프존M 접속 후 이벤트 모드에서 ‘골프존M 팔도 페스티벌’을 선택하고 이벤트 코스인 클럽모우, 골프존카운티 경남, 한림 용인 중 1개 코스의 18홀 라운드를 프로 난이도로 완료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팔도페스티벌 시즌2 개최를 기념해 준비한 골프존M 인게임 이벤트 4종도 만나볼 수 있다.

골프존M과 골프존파크에서 진행하는 팔도페스티벌 모바일과 스크린 대회 두 가지에 모두 참여한 회원들을 위한 마일리지 상품 혜택도 준비했다.

골프존 메타버스사업 유창훈 사업부장은 “골프존M 회원분들이 풍성한 혜택과 함께 경쟁력 있는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팔도페스티벌과 연계한 특별한 이벤트 대회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게임 업데이트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으로, 골프존M을 통해 더욱 생동감 있는 골프게임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