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러닝 앱 위런라이브와 ‘런 포 써코니’ 챌린지 실시
ABC마트, 러닝 앱 위런라이브와 ‘런 포 써코니’ 챌린지 실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2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닝 후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앞에서 인증샷 남기면 써코니 1만 원 할인 등 혜택 제공
ABC마트가 런 포 써코니 챌린지를 진행한다. [제공=ABC마트]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가을을 맞아 가상 러닝 앱 ‘위런라이브’와 함께 러닝 인증 이벤트 ‘런 포 써코니(RUN FOR SAUCONY)’ 챌린지를 실시한다.

위런라이브는 한 번에 100명까지 참가 가능한 러닝방을 만들고 함께 달릴 수 있는 러닝 앱이다.

ABC마트는 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다 같이 러닝을 즐기는 동시에 러너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ABC마트의 러닝화 전문 브랜드 써코니 상품을 실속 있게 마련할 수 있도록 위런라이브와 협업해 ‘런 포 써코니’ 챌린지를 기획했다.

이번 챌린지는 10월 14일까지 위런라이브 앱을 통해 진행되며 러닝을 좋아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 가을 러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위런라이브 앱에서 ‘런 포 써코니’ 챌린지 참여하기에 등록 후 러닝을 즐기고 전국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중 가까운 매장 앞에서 인증샷을 찍는다. 이 때 촬영한 인증샷을 써코니와 그랜드 스테이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전국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매장에서 써코니 1만 원 할인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매장 직원에게 참여 인증 화면을 보여주면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스트 포토로 선정된 2인에게는 써코니 러닝화도 상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최근 MZ세대 사이 자리 잡은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인증 트렌드에 맞춰 즐겁게 가을 러닝을 시작할 수 있도록 위런라이브와 협업해 러닝 챌린지를 마련했다”며 “가상의 러닝 크루에 참여하고 풍성한 혜택까지 받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러닝의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