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커피업계, 신메뉴 출시 … 고객참여 이벤트 개최
외식 커피업계, 신메뉴 출시 … 고객참여 이벤트 개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2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사 제공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가을철 신메뉴 출시와 관련한 고객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살얼음 생맥주 대표 브랜드 역전할머니맥주가 오는 10월 15일까지 4주간 매장 이용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뉴욕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할맥먹고 뉴욕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역전할머니맥주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해외여행 수요에 발맞추는 동시에 역전할머니맥주를 사랑하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공항 기반 프리미엄 서비스 기업인 이브릿지와 손잡고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전세계 1,200여 개의 국제공항 라운지 서비스 및 K공항리무진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이브릿지는 약 260여 종의 국내외 제휴 신용카드 등록을 통해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 혹은 할인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더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가까운 역전할머니맥주 매장에 방문해 ‘할맥먹고 뉴욕가자’ 포스터 내에 있는 QR코드를 찍고 더라운지 앱을 다운로드한 후 회원가입을 마치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커피 브랜드 '커피빈'은 가을 시즌 신메뉴 “솔티드 크림 카라멜 라떼” 출시를 기념하여 스탬프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9월28일(목)까지 매장에서 신메뉴 주문 시 스탬프 2배 적립, 퍼플 오더로 신메뉴 주문 시 스탬프 3배 적립이 가능하다.

고소한 생크림의 풍미가 느껴지는 ‘솔티드 크림 카라멜 라떼’는, 생카라멜과 소금의 단짠 매력이 극대화된 아인슈페너 음료이다. 달콤한 생카라멜과 짭조름한 솔티드 크림이 진한 에스프레소와 만나 조화를 이룬다.

커피빈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가을 시즌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게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신메뉴를 통해 고객에게 기분 좋은 하루를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