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X유데미, 유학·취업 대비 신규 강의 대거 출시
웅진씽크빅X유데미, 유학·취업 대비 신규 강의 대거 출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9.20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학 준비 필수 시험 '듀오링고 테스트' 전문 강사 MC누리 강좌 오픈
유데미 신규 강의 출시 안내 화면. [사진=웅진씽크빅]
유데미 신규 강의 출시 안내 화면. [사진=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은 20일 유데미가 하반기 유학·취업 준비생을 위한 다양한 신규 강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데미는 해외 유학 준비에 있어 필수 시험 중 하나인 '듀오링고 테스트' 특강을 준비했다. 온라인 카페 '듀준사(듀오링고 테스트를 준비하는 사람들)'를 운영하는 MC누리(전누리) 강사가 올해 신유형을 반영·개설한 최신 강좌다. 최단 기간에 테스트 고득점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개발자 지망생을 위한 신규 프로그래밍 강의도 있다. 구체적으로 △이정환 강사의 '프로젝트로 배우는 React.js & Next.js 마스터리 클래스(웹 프론트엔드 개발)' △조코딩 강사의 '랭체인(LangChain·언어모델 활용 프레임워크)을 이용한 AI(인공지능) 웹 서비스 만들기 △포코장 강사의 '클린코드 리액트(코딩 교육)' 등이다.

유데미는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학생을 위한 다양한 강의와 스터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박민규 웅진씽크빅 유데미사업단장은 "온라인 채널에서 준비하기 어려운 유학 시험을 손쉽고 빠르게 대비할 수 있다는 것이 이번 특강의 가장 큰 특징"이라며 "예비 개발자들을 위한 신규 강의와 자격증 취득 스터디도 마련돼 있는 만큼 유데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우수한 교육 콘텐츠와 함께 취업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