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카카오선물하기 추석선물세트' 선봬
굽네치킨, '카카오선물하기 추석선물세트' 선봬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1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리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마음 전할 수 있어
굽네 카카오 선물하기 추석선물세트 포스터 [제공=지앤푸드]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추석을 맞아 카카오 선물하기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오는 10월 3일까지 판매한다.

굽네치킨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거리 상관없이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겨냥해 인기 메뉴로만 엄선한 모바일 선물세트를 출시하게 됐다. 

가족이 모여 즐기기 좋은 온 가족 추석 선물 세트는 ‘1초에 1마리씩 팔린 치킨’이라는 별명을 얻은 '고추바사삭'과 단짠단짠한 갈비천왕 소스에 그릴드 비프가 어우러진 '그릴드비프 갈비천왕 피자'로 구성됐다.

선물하기 좋은 추석 선물 세트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대표 메뉴 굽네 오리지널과 갈비천왕이 포함됐다. 갈비천왕과 모짜 치즈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석 갈비 세트도 함께 출시됐다. 세트 메뉴에는 모두 콜라 라지 사이즈가 제공된다.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해 오는 17일까지 배달의민족과 자사 홈페이지에서 인기 메뉴를 최대 5천 원 할인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그릴드비프 갈비천왕 피자와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는 정가 대비 3천 원 할인한다. 그릴드비프 갈비천왕 피자와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 중 1개 메뉴와 오리지널, 고추바사삭, 남해마늘바사삭 중 1개 치킨 메뉴를 함께 구매 시 5천 원 할인받을 수 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모여 굽네 메뉴를 풍성히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선물세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굽네 대표 인기 메뉴를 즐기며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