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와 활기가 넘치는 군정 펼치겠다”
“변화와 활기가 넘치는 군정 펼치겠다”
  • 가평/정원영기자
  • 승인 2010.05.10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소속 이진용 가평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무소속 이진용 가평군수(52. 현 가평군수 사진)예비후보는 지난 8일 가평읍 터미널 앞 가평군산림조합빌딩 1층에 선거사무소를 개소하고, 재선 고지를 향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 예비후보는 이날 “에코피아 가평비전을 통해 가평이라는 지명이 탄생한 후 최고의 상승호기를 맞이하고 있다면서 누구나 자랑스러워하고 풍요롭고 행복을 느끼는 가평군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3년 재임기간 동안 각종 중첩된 규제로 짓눌림과 상실감에 젖어있던 가평지역을 에코피아 가평비전을 통해 발전가능성이 높은 기회의 땅으로 만들어왔다며 이런 시책들이 가속페달을 밟아 살기좋은 인구 13만의 에코피아 가평시의 기반을 마련해 내겠다”고 밝혔다.

또 “주민과 함께 호흡하며 가평사랑의 길을 걸어왔듯이 자연은 더 아름답게, 소득은 더 풍요롭게바꾸어 나갈 것”이라며 “수도권 제일의 테마가 있는 문화·관광·체육도시, 경쟁력 있는 교육 도시,사회적 약자의 편안한 삶이 보장되는 복지도시를 위해 변화와 활기가 넘치는 군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E도한 “선거사무소를 선거운동의 공간이 아니라 지속발전 가능한 가평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창출하는 가평의 엔진, 이진용의 희망센터”라며 “각 분야별 핵심 엔진출력이 높여나는데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