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굿뜨래 농.특산물 구입하세요
친환경 굿뜨래 농.특산물 구입하세요
  • 충남취재본부
  • 승인 2010.05.0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 연말까지 수도권등서 직거래 장터 운영

부여군의 부여 8미 굿뜨래 농.특산물을 비롯 전통가공식품이 대도시 직거래 장터에서 인기몰이를 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부여군 작목 연구회 및 굿뜨래 농특산물 재배농가 20여명은 최근 서울 관악구 신림동 아파트단지내 도시민들을 대상으로 직거래 장터를 운영하고 방울토마토를 비롯 21개품목 41종 홍보, 판촉행사를 벌였다.



이 행사는 올 연말까지 수도권과 각종 행사를 찾아 직접 소비자와 소통하는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굿뜨래’브랜드 알리기와 청정지역인 부여의 농특산믈 판촉홍보 행사를 가질 계획이다.


부여군 홍보판촉행사에는 표고버섯가루, 홍삼녹용진액, 야콘즙, 영지버섯, 전통된장, 찹쌀고추장, 마늘고추장 등의 굿뜨래 가공식품과 신선함과 우수한 당도를 자랑하는 굿뜨래 수박, 방울토마토, 딸기, 오이, 양송이, 밤, 생마, 취나물 등 친환경 고품질 농특산믈을 판매했다.


작목연구협의회 천성룡 회장은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 빛나는 국민적 농.특산물 브랜드인 굿뜨래를 도시민들에게 가깝게 찾아가 적극적으로 알리고 도.농 직거래를 통해 농가도 유통과정의 비용을 줄여 수익을 높 일수 있는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도시소비자와 생산자간 만남의 장을 열어 상호이익을 도모하고 신뢰를 쌓아가며 우수한 굿뜨래 농특산물을 보다 신선하게 전달해 브랜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시키고 연중 지속적인 직거래를 통해 실질적인 농가소득 향상에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