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드라이프는 신규 전환 서비스 '돌잔치·성장앨범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를 통해 출생부터 소비자 삶에 함께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한다는 복안이다.
이번 서비스는 출생 후 100일부터 돌까지 아이의 성장 과정을 간직할 수 있는 성장스토리 촬영, 특별한 첫 생일을 기념하는 돌잔치 서비스 등 아이의 '첫 생애 1년'을 케어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로 구성됐다.
우선 프리드라이프 기존 가입자라면 돌잔치·성장앨범 서비스를 전국 어디에서나 이용할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는 영·유아 서비스 전문가와 전문 스튜디오 등 전국 단위 대규모 서비스 역량을 확보해 가입자들이 전국 어디에서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프리드라이프는 베이비 촬영 전문 스튜디오 등을 활용해 아이 성장스토리를 촬영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가입자는 100일과 200일, 돌 등 아이 생애 한 번뿐인 뜻깊은 날을 아름다운 사진으로 남겨볼 수 있다.
촬영본은 액자와 원본 CD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된다. 가족이나 형제와 함께하는 추가 촬영 서비스도 가능하다. 전국 30여개 지점 어디에서나 촬영할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는 또한 아이 돌잔치를 책임지는 '돌파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트렌디한 돌상 차림은 물론 △스냅촬영 △전문 진행자 돌잔치 진행 △포토 테이블과 이벤트 용품 세팅 △의상 대여 △헤어·메이크업 △성장 동영상 제작 등 '돌잔치의 모든 것'이 포함돼 있어 가입자가 아이와 함께 보내는 소중한 시간의 감동에만 집중하게 도와준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이번 돌잔치·성장앨범 서비스를 비롯한 웨딩, 크루즈 여행, 홈 인테리어, 수연(회갑·칠순 등),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가입자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직영 장례식장 체인 확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를 비롯한 가입자 멤버십 개발 등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도 집중하며 상조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소비자의 생애 전반을 케어하기 위한 지속적인 혁신을 이끌어나가고 있다.